상세정보
미리보기
조금 긴 여행을 했었어
- 저자
- 박재현 저
- 출판사
- 미구출판사
- 출판일
- 2021-09-06
- 등록일
- 2022-02-21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132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소설가의 세계 여행 에세이.여행이 멀어진 시대에 그의 이야기가 더욱 소중하게 다가온다. 2년 동안 여행하며 마주한 세계를 다양한 이야기로 담아냈다. 풍경도 있지만 만남이 더 많다. 생각지도 못한 사람들을 만나 웃고 놀라고 마음 흔들리고 만다. 간결하고 솔직한 문체에 빠져들다 보면 어느새 당신은 그곳에 서 있을지도 모른다. 웃음과 탄성이 따른 채로. 글과 곁들여진 따뜻한 색감의 사진은 여행의 감상을 더 부풀려 준다. 사람에 대한 애정이 좋은 필터가 된 듯하다. 떠나고 싶지만 떠날 수 없는 이에게 분명한 대안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1987년에 태어났다.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데 끌리는 편이다. 재미까지 있으면 더 좋고. 소설이나 여행처럼. 농담을 좋아하며, 옛날 음악에 빠져 산다. 좋은 시절은 늘 곁에 있다고 믿는다. 여행을 다녀올 때면 좋은 사람도 그러하다고 생각한다. 현재 미구출판사를 운영하고 있다. 『스토리문학』에서 소설 부문 신인상을 받았고, 장편소설 『당신만 모르는 이야기』, 에세이 『송창식에서 일주일을』을 썼다.
목차
출발워밍업히말라야의 좀비유일한 나라웃는 사람들휴가설마커다란 온실밤은 깊고 달은 밝고오래된 편지상흔한밤의 파스타두 번째 사우나세 친구하늘 보는 시간반도의 햇살선물덕분이에요두가지 재회치유하고 치료하고빼앗기고 말았어 정신을혼란과 평안가장 확실한 봄내겐 집이 있었다언젠가는 베를리너축축한 이야기매직0노인의 바다클로즈업시가도 필줄 모르면서하루만 더갈래?낯선 동네에서 바다까지크리스마스의 정석항공원을 사는 마음안 될 게 뭐 있어후회도쿄는 밤비밀의 숲온천보다 좋아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