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캐나다에서 치과의사로 일한다
미리보기

나는 캐나다에서 치과의사로 일한다

저자
박이본 저
출판사
유페이퍼
출판일
2022-05-23
등록일
2022-08-2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캐나다가 아닌 나라에서 치과대학을 다니는 학생이지만 캐나다에서 치과의사가 되고 싶은 이, 이미 그렇게 캐나다 치과의사가 되어서 이제 막 캐나다의 치과 개원가로 나가려는 이에게 이 책은 실용서적이다. 한국에서 치과의사로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하려고 하거나 한참 활동중인 이들에게 이 책은 교양서적이다.
저자의 17년에 가까운 한국 치과의사 경력을 바탕으로 5년간의 캐나다의 치과에서의 경험을 면허등록 과정부터 보험체계, 개원가의 진료 풍경까지 비교 서술하고 있다.

……대한민국 치과의사로서, 캐나다란 나라에 대해 관심을 가진 분이라면 궁금했을 내용이 차곡차곡 알짜배기만 콕콕 찝어서 실려있기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학교 다닐 때 바이블과 같이 여겼던 “족보”의 역할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아울러 비록 이제 몸은 캐나다에 있고 앞으로 캐나다 사람으로 살아가겠지만, 어쩔 수 없는 토종 대한민국 치과의사로서 고국에 있는 동료 선후배 치과의사들과 그들이 몸담고 있는 대한민국 치과계에 대한 숨길 수 없는 애정과 관심에서 우러나오는 고언들이 귀를 울리는 경험을 하시게 되리라 믿습니다. 이 책이 캐나다 치과의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실전적인 도움이 됨을 물론이고, 향후 대한민국 치과계의 나아가야할 바에 대해 조금이라도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는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방향과 대안을 고민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하여 추천합니다..….
추천의 글에서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