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단독] 경제는 모르지만 미국 주식은 하고 싶어
미리보기

[단독] 경제는 모르지만 미국 주식은 하고 싶어

저자
김인오 저
출판사
매일경제신문사
출판일
2024-11-01
등록일
2024-12-2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뉴욕 월스트리트에 해마다 되돌아오는 상승장과 하락장,
당신만 몰랐던 미국 주식 계절의 사이클!


“미국 주식 사고팔려면 이때를 주목하자!”
유튜브 서학요정 김인오 증권 전문기자가 시기별로 콕콕 짚어주는 한 장 투자 캘린더!

1인 가구 재테커이자 뉴욕 특파원 출신 12년차 증권부 기자가 미국 주식에 투자할 때 꼭 알아야 할 포인트를 뉴욕 증시 등락 사이클에 맞춰 쉽게 풀어낸 입문서 『경제는 모르지만 미국 주식은 하고 싶어』가 출간됐다. 이 책은 ‘산타랠리’, ‘윈도 드레싱’ 등 월별로 미국 증시에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와 시기적인 특성을 상세히 설명하면서, 왜 미국 증시의 상승장과 하락장이 주기적으로 되돌아오는지 쉽고 친근하게 알려준다. 한눈에 투자 사이클을 파악할 수 있도록 각 월별로 한 장 투자 캘린더도 수록되어 있다. 이밖에 ‘네 마녀의 날, 어닝 시즌, 점도표’처럼 알고 보면 별거 아닌 미국 증시 필수 용어, 초보자에게 가장 추천하는 ETF 투자 가이드, ‘국민 절세 계좌’ ISA 활용법 등 알짜 팁과 투자할 때 행동 지침이 되는 미국 주식 원칙도 소개한다. 고물가 시대, 자산 가치를 지켜내는 방법으로 미국 주식 투자가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사람들이 미국 주식을 하려는 이유는 5년을 놓고 봐도 10년을 놓고 봐도 20년을 놓고 봐도 한국 증시보다 미국 증시 투자 수익률이 더 좋기 때문이다. 남들 벌 때 소외되고 싶지 않다면, 뉴욕 월스트리트의 계절 법칙을 담은 책 『경제는 모르지만 미국 주식은 하고 싶어』를 미국 주식 투자의 교두보로 삼아보길 바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