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어린 왕자 (The Little Prince)

어린 왕자 (The Little Prince)

저자
생텍쥐페리 저, 최민 번역 및 편집, 조진태 목사 멘토링
출판사
JDA Forum
출판일
2016-09-05
등록일
2017-02-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어린 왕자.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동화.
1943년 발표. 사막에 불시착한 비행사인 나는 이상한 소년을 만나 양을 그려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 소년은 애인인 장미꽃을 자신이 사는 별에 남겨 두고 여행길에 오른 왕자로서 몇몇 별을 순례한 후에 지구에 온 것이다. 외로운 왕자에게 한 마리의 여우가 나타나서, 본질적인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 또한 다른 존재를 길들여 인연을 맺어 두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가르친다.
왕자는 이 세계 속에서 자기가 책임을 져야만 하는 장미꽃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깊은 뜻이 있음을 깨닫는다. 시적이며 고귀한 분위기 속에 지혜를 짜낸 휴머니스틱한 작품이다.


〈책 속으로〉
어린왕자는 비행사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한다. 비행사가 어린왕자의 웃음이 좋다고 말하자...나중에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며 기뻐하게 될 것에 관해 설명한다.
"그게 바로 내가줄 선물이야.. 넌 누구도 갖지못한 별을 갖게될꺼야... 밤하늘을 바라볼때면, 나는 그중의 하나에서 살고 있을 테니까, 또 나는 거기서 웃고 있을 테니까, 너에게는 모든 별들이 웃는것처럼 보일꺼야! 넌, 웃을줄 아는 별들을 갖게 되는 거야! ... 넌 언제나 내친구야, 넌 나와 같이있고 싶어할꺼야. 그리고 넌 이따금 괜시리 창문을 열곤 할꺼야. 네 친구들은 네가 하늘을 보고 웃는 걸보고 깜짝 놀라겠지. 그러면 넌 이렇게 말할테고, '응, 별들을 보면 난 웃음이나와!' 바보같아 보일꺼야. 난 너에게 못된 장난을 친거겠지만... 그건말야. 별들대신에 웃을줄 아는 작은 방울 무더기들을 준것같을 꺼야! ... 나는 별들을 바라보면 녹쓴 도르래와 우물이 생각날꺼야. 모든 별들이 나에게 마실물을 부어줄꺼야.... 얼마나 재밌겠어! 넌 오억개의 방울을 갖고, 난 오억개의 샘물을 가지는 거야... "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