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내 인생의 날개를 펼쳐라

내 인생의 날개를 펼쳐라

저자
이영현
출판사
렛츠북
출판일
2016-11-01
등록일
2017-02-02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정화와 소통’ 의 의미

‘정화’라는 것은 말 그대로 청소, ‘cleaning’. 인생에 막대한 영향을 주고 있는 내부의 자원을 청소하는 것이다. 나의 정체성과 성격을 형성시킨 내부의 신념과, 나아가 인생을 만들어 내고 있는 내부의 자원을 청소함으로써 자연스럽고 편안한 인생을 만들어나갈 수 있게 된다.
‘소통’이라는 것은 나 자신, 내 인생과의 교감을 말한다. 모든 갈등은 단절로부터 시작되었다.
내 인생인데도 내가 모르는 것으로부터 그리고 내 안에서 진짜 나를 보지 못하고 믿지 못하는 단절로부터 모든 인생의 갈등은 시작되었다.
인생의 변화와 통찰은 도구나 대단한 정보, 또는 훌륭한 스승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다. 결국은 나 자신으로부터 나오게 되며 그리고 그것이 진짜 나의 것이다.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정화와 소통의 개념을 이 책을 통해 먼저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생각’을 조절할 수 있는 힘이 인생을 변화시킨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모든 세상은, 나의 내부자원을 바탕으로 일어난 나의 통제되지 못했던 생각들이 만들어낸 작품들이다. 그 속에서 우리는 창조의 주체가 아닌 수동적인 자리에서 그것을 경험하고 있었을 뿐이다. 언제 어떤 사건이 일어나 나를 궁지로 내몰지 모르는 현실 앞에서 우리는 늘 불안해하며, 이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더욱 외부의 그 어떤 존재에 의지하기를 반복하며 살아왔다.
이렇게 우리는 이 모든 것이 ‘신’이라는 거대한 존재가 만들어낸 것이라는 착각 속에서 수동적인 모습의 자신을 스스로 정당화시키며 살아온 건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인생을 만든 신은 없다고 말한다. ‘신’이라는 존재 자체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적어도 지금까지 내 인생을 만든 신은 진짜 신이 아니라 내 기억의 프로그램이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의 의식은 아주 친절하게 ‘생각’이라는 통로를 내어주며 그것에 협조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
나도 모르게 내 무의식속에서 돌아가던 그 ‘생각’들이 사실은 내 인생의 창조주였다.
내 ‘생각’을 온전히 내 것으로 조절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비로소 진짜 내 인생의 창조주가 된다.

내면을 여는 재미있는 도구 - 최면

최면에 대한 수많은 오해들이 그동안 이 멋진 도구에 대한 단점을 부각시켜왔다. 최면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던 독자라면 더욱이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이 책은 최면이라는 도구가 지니고 있는 수많은 장점들에 대해 동의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우리의 인생을 의도치 않게 만들어왔던 내면의 자원을 직접적으로 정화함으로써 즉각적인 인생의 변화를 이끌어내고, 내면의 깊고 순수한 영감과 연결시켜주는 최면세션의 효과에 다들 놀라울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