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
- 저자
- 이창민
- 출판사
- 지식과감성#
- 출판일
- 2016-11-30
- 등록일
- 2017-02-02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북큐브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함께하는 사람 병자의 두 번째 책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
대한민국 SNS 작가 1호인 병자 이창민의 두 번째 책 세안에서는 『병자』를 출간하고 생긴 여러 가지 변화와 아픔, 그 이후의 새로운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SNS와 책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이들과 좋은 의미와 가치를 나누기 위해 글을 써 오고 있다는 병자 이창민.
그는 책 출간 이후에도 그와 좋은 의미로 함께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반대인 사람도 많았다고 한다. 여러 인간관계를 거치며 행복과 좌절, 희망과 절망을 번갈아 가며 겪은 저자의 심정이 이 책 안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다.
이번 책에는 증강현실이 적용되어 있어 더욱 실감나게, 몰입해서 책을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는 병자 이창민과 그를 응원해 주는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어 보고 싶다면, 주저 말고 일독해 보기를 권한다.
특히 사회 각계각층에서 자신의 꿈과 희망찬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달려 나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꿈을 찾고자 노력하는 모든 청춘들의 필독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이창민
다양한 생각과 가능성에 도전하여 사람들과 함께하고 행동하는 병자 이창민.
저자 이창민은 1988년 부산에서 태어나 부산 옥천초등학교, 부곡중학교, 브니엘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영산대학교 컨벤션이벤트학과를 다니다가 뜻한 바가 있어 대학을 중퇴하였다.
일반적인 시각에서는 스펙이 부족해 대한민국 또래 집단으로부터 아웃사이더라는 질타를 받기도 하지만, 전화위복으로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근성 청년이다.
부친의 간암선고에 간이식을 해 드려 부모님의 은덕을 보답할 줄 아는, 살아생전에 효를 실천할 줄 아는 사람이다. 사람들과 함께하고 소통하는 부분이 잘 안 되던 소외된 아웃사이더 청년에서 SNS와 책 그리고 문화를 통해 함께하는 사람 병자 이창민으로 변화했다.
저자는 27살에 〈병자〉라는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함께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전하였고, 1년 후 28살이 되어 새로운 제목인 세안 = 세상을 보는 안경으로 함께하는 사람을 넘어서 함께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함께하려 한다. SNS와 책 그리고 문화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의 가치를 올리고, 자신이 경험한 이야기나 가치를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노래하고 행동하는 그는 SNS작가 병자 이창민이다.
목차
PROLOGUE ‘병자(幷子)’의 고백
Part 1 초대(招待)
세상에 나타나다! 병자 이창민
인연으로 함께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과
병자를 통해 얻게 된 변화
병자가 생각하는 새로운 세상과 꿈에 대한 열망
Part 2 나락(奈落)
다가오는 그림자
나락에서의 어둠
닿지 않는 목소리
즐거워?
Part 3 그럼에도 불구하고(?管如此)
광주 형 부산 동생
SNS 품앗이 네이버 ‘병자 밴드’
병자를 응원하는 사람들000
올바른 SNS예절과 소셜문화를 만드는 ‘카티켓 지기’
지금부터!!
Part 4 세안(=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이 주는 의미
구원자(救援者= 구하고 원하는 사람)
대세는 우먼파워
죽지 않아 맨파워
‘병자’를 향한 선배님들의 진심어린 조언
Part 5 병자근성 = 근성병자
병자근성 = 뚜벅이가 되어라!!
근성병자 = 화복을 복으로 만들자!
epilogue 세안을 통해 세상을 보는 안경을 가져라!! - 자신감, 배짱, 근성
bonus 세안의 두드림(do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