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평범한 아빠의 특별한 감동

평범한 아빠의 특별한 감동

저자
홍기확
출판사
지식과감성#
출판일
2016-12-09
등록일
2017-02-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평범한 하루하루를 특별한 감동으로 채우다!

아버지와 아들이라는 소재로 평범한 일상을 기적으로 가득 채워 나가는 이야기,

『평범한 아빠의 특별한 감동』



남자란 존재는 살면서 적어도 네 가지 이름은 반드시 갖는다. 태어날 때 얻은 본인의 이름 ‘세 글자’, 아버지가 불러주는 ‘아들’, 아들이 불러주는 ‘아빠’,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 불러주는 ‘할아버지’, 이 네 가지다.
처음 이 네 가지 이름이 누군가의 입에서 불렸을 때 부르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이나 특별한 감동을 얻는다. 아이가 태어나기 전 아이의 이름을 지은 아빠가 느끼는 감동. 젖을 먹는 아이에게 이름을 부르자 아이가 고개를 돌리며 선명한 눈빛으로 아빠를 바라볼 때 느끼는 찌릿함. 말을 떼기 시작하며 부르는 첫 단어 ‘엄마’에 섭섭하지만, 며칠 후 수만 번 연습한 ‘아빠’라는 단어를 조그마한 입으로 불러줄 때의 설렘.
그렇다. 이렇듯 내 글은 평범한 이야기다. 그저 지극히도 보편적인 이야기다. 신문에 나오지 않는 일상적인 이야기다. 하지만 그 안에 내가 느낀 특별한 감동이 녹아 있다. 이 감동을 여러 평범한 부모, 보편적인 연인, 철이 들기 전의 나 같은 아이어른들과 공유하고 싶어 책으로 엮는다.
-머리말 중에서

『평범한 아빠의 특별한 감동』은 평범한 일상의 일들을 ‘가족’이라는 테마로 특별하게 그려낸 수필집이다. 이야기의 포커스를 조금 더 좁혀 보자면, ‘아버지와 아들’이다.
내가 아버지에게 하는 이야기, 내가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들이 모여 탄생한 책이기 때문이다.
“평범함의 다른 이름은 비범함이다.”라고 말하는 저자가, 우리네 삶과 똑같이 평범한 삶을 살아가며 어떻게 일상을 특별한 감동으로 채우고 있는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잔잔한 공감으로 시작되는 글이지만, 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당신의 삶도 특별하게 빛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