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읽기로 영어완전정복 7가지 전략
생생한 현장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용영어 공략법!
7단계 실천전략, 영어 원서읽기가 답이다!
어릴 때부터 책 읽는 아이로 키워라. 영어를 잘하려면 영어 원서읽기를 하라. 그러면 아이는 스스로 자존감이 생겨 공부도 잘하고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어릴 때부터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엄청난 경쟁력이요, 좋은 학교에 진학할 수 있는 큰 힘이 된다. 그래서 부모는 한글보다 영어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영어를 잘할 수 있는 온갖 정보를 찾아 나선다.
이 책은 바로 훌륭한 자녀로 키우기 원하는 부모의 간절한 기대와 고민에 속 시원한 해답을 주고 있다. 단순히 영어를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적은 이론서가 아니다. 현장에서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며 가장 효과적인 영어 지도법이 무엇인지 몸으로 체득한 살아있는 노하우 그 자체이다.
이 책은 영어 때문에 엄청난 비용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도 초·중학교 때 영어를 잘할 수 있는 7가지 실천 전략을 사례별로 자세히 기술했다.
원서읽기를 통한 영어 터득법은 타이밍이 대단히 중요하다. 초등학교 시기를 놓치면 재미와 습관을 길러 주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다. 초등학교 때 재미있는 영어책 읽기에 빠지도록 습관을 들이는 것은 영어뿐만 아니라 모든 학문을 잘할 수 있는 바탕을 길러 준다. 언어감각이 예민하고 잘 발달되어 있는 초·중학교 때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 무엇일까 고민하는 모든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영어 원서읽기는 스스로 책을 읽는 습관, 혼자 알아서 공부하는 자기주도 학습, 더불어 영어 학습능력 향상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좋은 영어 학습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