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스낵영어
바쁜 일상 속 가볍게 즐기는 영어,
그리고 감성 한 조각
하루 단 한 장, 아름다운 석양이 내려앉는 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지친 하루를 어루만져 주는 폭신한 이불 속에서, 때로는 우스꽝스러운 농담을, 때로는 무언가를 생각하게 만드는 영대사와 함께 유쾌한 드라마 한 장면을 만나보세요. 간식을 즐기듯 한 장씩 가볍게 읽어나가다 보면 어느새 수백 개의 영문장을 익힐 수 있답니다. 마치 다양한 종류의 과자가 들어있는 간식 세트처럼, 매주 다른 드라마와 매일 다른 드라마 장면과 대사를 만나는 재미가 있는 책입니다. 드라마 소개와 함께 삽입된 큐알코드를 찍으면 해당 드라마 소개 영상이나 예고편, OST 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핵연구소 대표이자 영어 스피킹 코치가 뽑은
테마별 여행 회화와 여행 팁 수록!
여행 티켓은 언제가 저렴할까? 나라별 쇼핑하기 좋은 시즌은 언제일까? 반입불가 물품을 들고 왔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사실 우리에게 영어가 가장 필요한 순간은 바로 해외여행을 떠날 때 아닐까요? 〈하루 1분 스낵영어〉에는 기내, 공항, 숙소, 관광, 쇼핑 등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이 각 테마별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영어핵연구소 대표이자 영어 스피킹 코치인 성재원 대표가 간단하면서도 꼭 필요한 여행 회화 표현을 뽑아 실은 만큼 여행을 준비하며 매일 한 문장씩 마스터해나가기를 권해드립니다. 게다가 여행티켓, 쇼핑, 짐 싸는 법 등 다양한 여행팁까지 수록되어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또 가슴이 뻥 뚫리는 아름다운 여행지 이미지들이 수록되어 있어 꼭 여행을 계획하지 않더라도 일상의 답답함을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