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코칭하는 자녀의 꿈과 진로
많은 부모들이 자신의 자녀들이 행복하기를 원하지만 그 방법을 몰라 힘들어 합니다. 자녀들에게 아름다운 꿈을 심어주고 그 꿈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을 자녀들에게 안겨주길 희망하는 모든 부모들에게 이 책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정승인 목사님은 자녀들의 소명을 발견하고 실현하도록 돕는 이론과 경험을 겸비한 탁월한 교육전문가이십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의 귀한 자녀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깨닫고 준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마음껏 올려 드리는 축복의 인생이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 박중식 목사(새중앙교회 담임목사)
진로 전문가로서 직업을 넘어선 진로, 진로를 넘어선 비전, 그리고 비전을 넘어선 소명으로 풀어가는 진로교육은 오랫동안 나의 숙제였다. 결국 나의 밀린 숙제는 이 책으로 풀리게 되었다. 이 책은 그 어떤 진로지도에서도 감히 담아낼 수 없는 깊은 내용을 담고 있다.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소명을 통한 진로교육이 이 땅에 펼쳐지기를 나는 오늘도 두손 모아 기도한다.
- 김승 교수(진로지도의 바이블, 「나만의 북극성을 찾아라」 저자)
나침반의 정북의 방향은 가르치지만 협곡과 계곡까지 일러주지 않습니다. 부모의 역할 이야 말로 자녀들에게 협곡과 계곡까지 함께 하는 인생의 멘토, 세르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서야 말로 부모의 그 역할을 성경적이고 실제적으로 제시하는 ‘부모 역할 바이블’입니다. 강추합니다.
- 송길원 목사(가족생태학자, 행복발전소 하이패밀리 대표)
우리 다음세대가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고 본인들도 진정으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부모들에게 맡겨진 청지기적 임무일 것입니다. 다음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 이 책을 통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 모든 부모들이 자녀사랑이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한층 성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 장석호 박사(연세대학교 융합비지니스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