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미망인과 그녀의 외동딸이 사는 낡은 저택에는 괴상한 방이 하나 있다. 방문과 창문이 모두 봉인되어 있고, 방문 위에는 경고 문구가 새겨진 방이다. 수백 년 동안 그 방은 봉인된 채 열리지 않았다. 그런데 그 집 외동딸의 결혼식 피로연이 그 방 옆 거대한 홀에서 열리고, 무도회의 열기에 그 방의 문을 가리고 있던 벽지가 떨어지면서, 사람들의 흥미가 그 방으로 쏠린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 방에 저주가 걸렸다는 집주인의 말보다는 자신들의 호기심을 충족하는 데 더 큰 관심을 보인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베른하르트 세베린 잉거만 (Bernhard Severin Ingemann, 1789 - 1862)은 덴마크의 작가이자 시인이다. 특히 덴마크 민족 의식이 강한 역사 소설과 성가 등으로 유명하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