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계획으로만 끝나는 영어공부는 그만!
하루에 한 단어만 외우면 영어가 된다
항상 마음속에 숙제로 남아 있는 영어공부. 마음을 굳게 먹고 계획을 세워보아도 결국 며칠을 넘기지 못하고 손을 놓기 일쑤다. EBS TV와 라디오 인기 진행자이자 YBM어학원, 메가잉글리시의 대표 강사인 마스터유진은 하루에 여러 단어를 외워야 한다는 부담에서 벗어나 꼭 필요한 단어 하나씩만 제대로 외워도 충분히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하루에 단어를 몇십 개씩 외우려다 금방 포기하는 사람보다 한 단어씩 꾸준히 외우는 사람이 결국 더 많은 단어를 외울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 게다가 그 단어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라면? 사용빈도가 떨어지는 단어 몇 개를 외우는 것보다 훨씬 유용할 것이다. 이 책에서는 원어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를 엄선해 하나하나 알기 쉽게 설명한다.
영어공부는 습관이다. 그리고 하루에 한 단어 외우기는 영어공부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습관이다. 이 책과 함께 하루에 한 단어씩 차근차근 외우다 보면 어느새 자리 잡은 영어공부 습관과 함께 몰라보게 달라진 영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자 : 마스터유진
미국에서 16년간 1.5세로 살며 그곳의 언어와 문화를 몸소 체험했다. 끊임없는 연구와 오류 수정을 통해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이중언어 구사자가 될 수 있는 법을 완성한 뒤 한국에 돌아왔다.
EBS TV와 라디오, 강연장, 책을 넘나들며 그동안 어떻게 해도 영어공부에 성공한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새로운 학습법을 선보여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무작정 오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빈도가 높고 틀리기 쉬운 영어부터 공부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정확한 처방전을 제시한다.
-이력-
마유캠퍼스 대표(mayucampus.com)
EBS TV 〈왕초보영어〉 진행 및 집필
EBS FM 〈Easy Writing〉 진행 및 집필
EBS TV 〈교육저널〉 출연
EBS FM 〈English Go! Go!〉 출연
EBS TV 〈매일 10분 영어: 마스터유진의 한 줄 입영작〉 진행
EBS TV 〈쉘위톡〉 학습 자문 및 출연
강남 YBM어학원, 멀티캠퍼스, 메가잉글리시 청취·스피킹 대표 강사
-저서-
《미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영어회화 코어 패턴 50》
《사용빈도 1억 영어실수 백신》
《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마유영어 입영작 영어회화》 1~4권
《영어회화 입영작 훈련》 1~4권 + Special Edition
《영어리스닝 훈련 실천 다이어리》 1~2권
EBS TV 〈왕초보영어〉 시즌 1~10
EBS FM 월간 〈Easy Wri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