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영어는 어렵습니다. 배워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지요. 영어 학습을 위해서는 문법, 단어, 발음, 듣기, 읽기, 말하기 등을 끝없이 배워야 합니다. 학습해야 하는 양이 너무나 방대하죠.
이러한 영어 학습에 따른 문제를 한방에 해결하는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이 있습니다. 우선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이란 바로 영어 원서읽기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영어 공부법에 방황하고 계시다면 오늘부터 방황은 잠시 멈춰주세요. 오직 영어 원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읽어보는 겁니다. 여러분은 영어 원서를 읽으면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엄청난 영어의 양에 노출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어 기적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저자소개
이디스 워튼(Edith Wharton)
미국의 작가
1862년 1월 24일 출생 - 1937년 8월 11일 사망 (75세)
본명은 이디스 뉴볼트 존스. 이디스 워튼은 그녀의 필명이다. 뉴욕의 부유한 상류층 가정에서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가정교사 밑에서 외국어를 공부했으며, 유럽 각지에서 머물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녀는 아버지의 서재에서 문학, 철학, 종교 서적을 탐독하길 좋아했고, 16세에 처음으로 시집을 출간한다. 23세에 결혼 한 후, 불안한 결혼 생활과 작가적 야심 사이의 갈등으로 심각한 신경쇠약을 앓았으며, 끝내 이혼했다. 1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워튼은 피난민과 전쟁 고아들을 돌보는 데 헌신적으로 일했다. 전후 1920년에 발표한 순수의 시대로 퓰리처상을 수상한다.
이디스 워튼은 징구, 이선 프롬, 순수의 시대, 기쁨의 집, 여름, 암초 등의 저서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