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월스트리트의 자산가들과 금융가들이 출입하는 배타적인 사교 클럽에서 임시 회원증을 가지고 찾아온 남자. 그는 쾌활한 성격과 당구 등에서 보여준 놀라운 솜씨 때문에 금세 인기인이 된다. 그가 가장 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과감한 이론을 주장한다. 월스트리트의 자산가들이 모두 범죄적 행위로 돈을 모았다면서,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가장 속이기 쉬운 대상이라는 주장이다. 반신반의하는 사람들에게 그가 실제 실험을 제안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킨 톰슨 (Keene Thompson, 1885 - 1937) 은 주로 할리우드에서 활동한 작가이자 극작가이다. 처음에는 배우로 영화 관련 일을 시작했지만, 바로 극작가로 전향해서, 1920년대와 30년대 다양한 쟝르의 영화의 극본 작업을 했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