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서 나를 찾다
여행에서 나를 찾다
8인 8색 힐링여행 이야기
여행을 통해 나를 찾고 치유하는 여덟 가지 힐링여행 이야기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한국작가협회 소속 8인의 여행작가들이 선물하는 무지개 색깔 셀프 힐링여행 스토리가 마음 설레게 합니다.
강혜연 작가의 ‘누군가의 아내, 엄마, 딸, 며느리가 아닌 나를 찾는 여행의 설레임 이야기’, 김철호 작가의 ‘혼불 속 인물을 찾아 떠나는 문학기행, 나를 찾아 떠나는 내면으로의 시간 여행 이야기’, 남궁기순 작가의 ‘압화, 풀꽃으로 치유의 시간을 떠나는 힐링 이야기’, 박송인 작가의 ‘치악산 둘레길에서 자연과 하나 된 힐링 이야기’, 박제규 작가의 ‘낯선 곳으로 떠난 자유여행 그 속에서 얻은 힐링 스팟 이야기’, 이소희 작가의 ‘숨겨진 대구 골목길을 구석구석 찾아 나선 나만의 여행기’, 임광숙 작가의 ‘아쉬움으로 가득한 여행, 그리고 우정 이야기’ 그리고 정은경 작가의 ‘낯설음이 연속되면 익숙하게 되듯, 혼자 하는 여행이 익숙해질 때까지 떠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작가만의 명확한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여행을 통한 힐링 메시지를 던집니다. 나를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문을 열고 집을 나서는 순간 그 어떤 곳도 나를 치유하는 멋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