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인형놀이
- 저자
- 민영기
- 출판사
- 페스트북
- 출판일
- 2024-04-11
- 등록일
- 2024-07-17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55MB
- 공급사
- 북큐브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파격적인 화류계의 성 묘사!
충격적이고 금지된 로맨스의 향연!
〈불량남편〉에 이은 민영기 작가의 화제작 〈인형놀이〉
욕망이 꿈틀거리는 화류계 여성들의, 단 한번도 듣지 못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그 속에서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눈물겨운 여정.
꿈 많고 착하디착한 소녀 연희, 시원시원한 성격의 나영. 두 인물은 화류계 생활을 견디다 못해 ‘유혹의 소나타’라는 토킹 바를 열게 된다. 유혹의 소나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9금 매운맛 로맨스와 자극의 향연!
민영기 작가는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화류계에서의 경험을 소설에 진하게 우려내어 농밀한 이야기를 펼쳐놓는다. 진짜배기 이야기에 목말라 있는 모든 독자라면 그의 직설적이면서 화끈한 문체에 열광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연희, 나영과 함께 욕망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보자.
ㅡ ㅡ ㅡ
빛은 어둠 속에서 빛날 때가 가장 밝게 보인다. 여기 화류계 출신의 여인 연희가 있다. 화류계를 나와 차린 바 ‘유혹의 소나타’. 스스로 빛을 내기 위해서 노력하는 여인들. 하지만 밤마다 늑대같은 남자들이 그 빛을 삼키려 한다. 이러한 삶 속에서 연희는 인형 놀이를 하듯 세상을 살아보려고 한다. 적나라하게 펼쳐지는 작가의 문체 속에서 펼쳐지는 한 여인의 이야기는 충격적인 화류계의 묘사와 함께 눈물겨운 여정을 선사한다. - 페스트북 편집부 -
저자소개
민영기 작가는 1960년 안성 출신으로, 가난과 역경을 극복하며 자신만의 문학 세계를 구축한 인물이다. 서울로 상경한 후 다양한 직업을 경험했다. 개인적 시련에도 불구하고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유지했다. 이혼, 사업 실패, 건강 문제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글을 쓴 그는 서울시인협회에 가입하고 등단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그의 작품은 개인의 아픔과 희망, 인생을 긍정하는 힘을 보여주며, 독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전달한다. 소설 ‘인형놀이’는 업소 아가씨 사무실을 실제 운영하던 때에 작가가 들었던 직간접 경험을 토대로 한 장편 소설이다.
민영기 작가의 또다른 작품으로는 소설 〈불량남편〉이 있다. (부제:세상에서 제일 불량한 남편의 룸살롱 불륜 스캔들) 작가의 계속되는 이야기는 민영기.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차
저자소개
1화 복불복
2화 화류계
3화 악몽
4화 유혹의 소나타
5화 흑기사
6화 부적응자들
7화 생각하는 로댕
8화 이상한 날
9화 천상천하 유아독존
10화 무뇌충들
11화 악바리
12화 큐피트의 불화살
13화 혁명가
14화 벽창호와 허세남
15화 그런 날
16화 꼬인 날
17화 나는 누구인가?
18화 아가씨와 늑대들의 가면 놀이
19화 윤리와 도덕
20화 꿈꾸는 자들
21화 메타버스 여행기
22화 장미의 계절
23화 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