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최고의 기획자는 세 번 계략을 짠다
미리보기

최고의 기획자는 세 번 계략을 짠다

저자
우메다 사토시 저/정은지 역
출판사
토네이도
출판일
2016-01-22
등록일
2016-06-2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상식을 파괴하라, 예상을 뛰어넘어라, 허를 찔러라!”
30개가 넘는 글로벌 광고제와 공모전을 휩쓴,
일본 최고의 기획자가 들려주는 기획의 A to Z


일본 최고의 광고에이전시인 덴츠(電通)의 카피라이터이자 콘셉터(conceptor)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우메다 사토시의 베스트 신간. 우메다 사토시는 마케팅 플랜에서부터 광고 제작, 제품 개발, 매거진 기획, 아티스트 공연 기획 등 타인의 시선과 기대를 사로잡아야 성공할 수 있는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와 공전의 히트작을 남긴 최고의 기획자로 평가받는다. 칸느 광고제를 비롯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30개 이상의 글로벌 광고제와 공모전을 휩쓴 그가 이 책을 통해 비즈니스맨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는 간결하면서도 강력하다. 수많은 정보 채널의 홍수 속에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세상이 열망하는 것으로 만들려면 탁월한 기획서가 아니라 탁월한 ‘계략’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메다 사토시는 말한다. “사람들의 기대와 예상에 부응하는 기획을 만든 사람은 2등 기획자다. 넘버 원 기획자는 늘 기대와 예상을 ‘뛰어넘는’ 기획을 탄생시킨다.”

상식을 파괴하고, 예상을 뛰어넘고, 허를 찌르는 ‘계략’이 기획서에 담길 때 비로소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생존경쟁을 펼치고 있는 이 시대에 성공가도를 질주할 수 있다. 이 책은 뭔가를 만들어 알리고 팔아서 이익을 창출해야 하는 비즈니스맨들의 필독서다. 바야흐로 신입사원부터 CEO까지 모두가 뛰어난 기획자가 되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시대이기 때문이다.

나아가 인생사 모두가 따지고 보면 ‘기획’에서 출발한다. 초등학생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날마다 더 나은 삶을 계획하고 실행에 옮기고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이다. 자신의 삶을 성장시키고,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세상을 바꾸는 기획의 정수를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만끽할 수 있게 될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