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마지막 유산
- 저자
- 손선영 저
- 출판사
- 트로이목마
- 출판일
- 2017-07-31
- 등록일
- 2018-01-10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52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단숨에 읽히는 최고의 몰입감,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는 반전의 결말
떠오르는 이야기꾼 소설가 손선영,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로 돌아오다
소설『마지막 유산』의 이야기는, 소문으로만 떠돌던 고종황제가 남긴 12개의 금 항아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실제로 고종의 열두 금 항아리를 찾기 위해, 1977년 5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 창덕궁 인정전 뒤뜰을 파헤치기도 했고, 그 이전에는 일본 경무국에서 궁궐 내부의 온돌로 지어진 곳은 모두 다 파헤치기도 했다. 하지만 소설은 조선의 마지막 임금이자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제, 순종을 그리고 있다.
역사적 사실에 바탕을 두고, 추리소설 작가의 무한한 상상력이 더해진 스펙터클 보물찾기 모험 이야기인 소설『마지막 유산』은 놀라운 반전 스토리로 결말을 맺으며 감동과 감탄을 자아낸다. 추리소설 마니아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이야기꾼’으로 불리는 소설가 손선영이 새롭게 선보인 ‘한국형 미스터리 역사 모험소설’ 『마지막 유산』은, 고전적 감동과 현대적 재미와 모험을 함께 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저자소개
소설과 시나리오를 쓴다.
장편 『합작-살인을 위한 살인』, 『죽어야 사는 남자』, 『세종특별수사대 시아이애이』,『이웃집 두 남자가 수상하다』, 『십자관의 살인』, 『판 PLATE』를 발표했다.
국회의원 표창원과 함께 『운종가의 색목인들』을 포털사이트 다음에 연재하고 장편소설로 발표했다.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패스티시 및 패러디물을 기획하여 『셜록 홈즈의 증명』을 공저로 발간했다.
그 외 발표 가능한 지면과 플랫폼 등을 가리지 않고 전자책 『쓰리 쿨 칙스』, 『클라인펠터 증후군』과 로맨스, 판타지 소설 및 단편소설, 콩트 등 90여 편을 발표했다.
시나리오 [대도해], [공분] 등이 현재 영화화 진행 중이다. 또한 영화 [그들의 전쟁]이 베이징 영화제에 출품되었으며 다수의 시나리오를 각색했다. 2014년 예스24 선정 한국을 빛낼 26인의 작가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콘텐츠 매칭 비즈니스’를 기치로 내건 ‘네이처 컴퍼니’를 통해 추리 콘텐츠 발굴 및 개발과 대한민국 추리 콘텐츠의 세계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목차
1부 _ 비밀은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2부 _ 비밀은 사람에게서 이 땅으로
3부 _ 비밀은 말과 글로 전해져
에필로그
작가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