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죽기 전에 작은 얼굴이 소원입니다.

죽기 전에 작은 얼굴이 소원입니다.

저자
고민정
출판사
캐스팅북스
출판일
2021-02-03
등록일
2021-11-1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7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우리도 작은 얼굴을 가질 수 있을까?’
‘우리에게 꿈같은 일이 정말 일어날 수 있을까?
‘고미가’에서 30년 동안 추구하고 있는 9가지 홈 셀프케어를 한 달 동안 꾸준하게 충실하게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얘기다. 우리는 모두 원인과 결과의 세상에서 살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결과를 바꾸기 위해서 동안 시술 등으로 겉 표면을 바꾸면 자신도 바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진짜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서 바꾸지 않으면, 당신은 다시 그 문제들을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만나게 된다.
세상의 이치와 같이 우리 얼굴에도 이와 같은 일들이 똑같이 적용된다. 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만큼, 내가 지금까지 사용한 만큼, 내 얼굴과 몸에 쌓여있던 독소들을 빨리 풀어주지 않으면, 그 독소가 빠져나가지 못하고 범위가 점점 넓어질 수밖에 없다. 이것을 겉만 바꾸는 시술들로 아무리 가리려고 해도, 그 원인이 바뀌지 않으면 결과가 바뀔 수 없다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다. 그러나 그 원인을 찾아내어 바꾸어주면,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투명한 꿀 피부, 균형 잡힌 얼굴라인과 V라인, 얼굴 축소, 동안 얼굴 등 모든 것들이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가며 나타나는 것이 자연의 이치인 것이다. 이것은 마법이 아니라 당연한 노력의 결과이다.
얼굴도 우리들의 몸처럼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면 분명히 건강해 질수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얼굴도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다. 먼저 거울을 찬찬히 보고, 내가 스트레스를 받는 부분만 내 맘에 들게 만들면 된다. 얼굴에는 다양한 이름들이 있다. 눈, 코, 입, 콧대, 이마, 광대, 눈썹, 미간, 턱, 입술 등 얼굴에 있는 그 이름 하나하나는 타고난 기능과 역할이 각기 다르다.
얼굴 운동법은 각각의 이름들이 제 역할을 충실히 해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20세에는 미각과 후각이 발달되어 있는데, 40세에는 그 기능이 20세보다는 현저히 떨어진다. 그 이유는 20년 동안 살면서 후각을 많이 사용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용만 하고 재충전은 하지 못한 것이다. 재충전의 방법을 잘 모르기 때문이다. 몸을 사용하고 나서는 여러 가지 운동을 통해 몸의 근육을 강화시켜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데 비해 얼굴은 사용하고 나서 얼굴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을 잘 해 주지 않기 때문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