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찌뿌둥할 땐 마사지로 풀어 버려

찌뿌둥할 땐 마사지로 풀어 버려

저자
강진
출판사
코드미디어
출판일
2023-08-14
등록일
2024-10-2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5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자책에 최적화!!! 모바일 기기로 잘 볼 수 있으며 하이퍼링크 적용(하이퍼링크 지원 기기에서 동작)
요즘 건강 관련 제품을 고르라면 마사지 용품을 빼놓을 수 없을 거예요. 특히 마사지 건은 전자마트에 가면 종류별로 가격대별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된 제품이지만 막상 마사지 건을 사용하는 방법은 제대로 알려주는 곳이 없답니다. 그래서 기기를 받고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몰라 고민한 적도 있어요.
마사지 건은 애초에 가정용이 아니라 전문가용으로 출시된 제품이에요. 전문가를 중심으로 운동선수들의 근육 마사지용으로 보급되었어요. 마사지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에게는 마사지 건이 그리 어려운 기기가 아니었지요. 효과도 탁월했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전문 헬스장에 가면 마사지 건을 이용한 근육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러다가 보급형 모델이 출시되면서 일반 가정에까지 보편화되었습니다. 전문가용 기기가 일반인에게 보급되다 보니 마사지 건을 잘못 사용해서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답니다. 지금도 마사지 건을 마음대로 사용해도 되는 줄 알고 통증이 있든 없든 마구 마사지하는 사용자들이 많답니다. 마사지 건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마사지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기본 지식을 모르고 이용하다가는 근육과 인대가 다치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일반인들도 마사지 건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도서를 기획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마사지 용품으로 많이 사용하는 마사지 볼과 폼 롤러 사용법도 함께 다루었습니다.
이 도서는 전문가용 도서가 아니에요. 그래서 전문 용어를 최대한 배제하고 일반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답니다. 이 도서에서 알려주는 내용만 잘 알고 있다면 마사지 건 사용법뿐만 아니라 스트레칭하는 방법까지 배울 수 있답니다. 모쪼록 이 도서를 통해 마사지를 제대로 활용하여 우리들의 몸을 더 건강하게 가꾸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