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2
〈마더〉 〈도쿄 러브스토리〉 〈그래도, 살아간다〉의 작가 사카모토 유지의 최고 걸작!
제76회 드라마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각본상, 감독상
일본 TV를 석권한 최고의 드라마 〈최고의 이혼〉의 감동을 소설로!
KBS 월화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최고의 이혼〉의 원작 소설이 출간되었다.
차태현·배두나 주연 캐스팅만으로 이미 화제에 오르며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최고의 이혼〉은 2013년 일본에서 방영된 〈최고의 이혼最高の離婚〉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일본에서는 제76회 드라마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각본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까지 그해 일본 TV를 휩쓴 최고의 드라마였다. 이미 일드(일본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는 가슴에 콕 박히는 명대사와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에 한번 빠지면 절대 헤어나올 수 없는 정주행 드라마이자 인생 드라마로 꼽고 있으며, 무엇보다 이미 한국에 한 차례 리메이크된 바 있는 〈마더〉의 작가 사카모토 유지의 최고 걸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소설 《최고의 이혼》은 사카모토 유지 특유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주고받는 쫀득쫀득한 대사를 오롯이 텍스트화하여 명품 드라마 〈최고의 이혼〉을 재음미하는 경험과 함께 한 발 앞서 즐길 수 있다. 이 소설과 만나는 독자들은 어느새 주인공들이 살아 숨쉬며 나누는 맛깔나는 대사의 향연이 머릿속에 그려지는 근사한 체험을 맛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