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반려견 증상 상식 사전
미리보기

반려견 증상 상식 사전

저자
김보윤 저
출판사
북라이프
출판일
2018-11-08
등록일
2019-02-1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텀블벅 펀딩 목표 1,600% 달성! 화제의 도서 정식 출간★
“선생님, 우리 아이 아픈 건가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 수의사와 함께하는 반려견 질병 완전 정복!

한 권으로 끝내는 우리 반려견 건강 지키기!
아이가 보내는 이상 신호를 감지하는 법부터
40여 가지 질병 예방과 관리 방법까지 한 번에

“어느 날부터 침대로 안 올라오기에 ‘이제 나랑 같이 있기 싫은 건가?’ 했는데 병원에 가보니 슬개골 탈구 4기 판정을 받았어요.”
“털이 빠지기에 털갈이를 하는 줄로만 알고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병원에 가보니 쿠싱증후군이 이미 심각하게 진행된 상황이었어요.”

반려견과 함께 살면서 반려견이 아프다는 것을 빨리 알아채지 못해 병이 악화되었을 때만큼 보호자들의 마음이 아픈 순간도 없을 것이다. 전문가가 아니라 반려견이 발병 초기에 보내는 신호를 감지하기 힘들고, 똑똑한 보호자가 되고 싶지만 인터넷에는 잘못된 정보가 너무 많아 누구 말을 믿어야 할지 감이 오질 않는다. 그렇다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매번 동물병원에 가서 수의사에게 일일이 물어볼 수도 없는 노릇이다. 하지만 알고 보면 반려견의 발병 초기 증상들은 주로 지나치기 쉬운, 일상에서의 행동이나 몸의 변화로 드러난다.
《반려견 증상 상식 사전》은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수의사가 보호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관찰할 수 있는 반려견의 발병 초기 증상과 40여 가지 질병 예방과 관리 방법을 알려주는 책으로, 텀블벅에서 출판 프로젝트 진행 시 1차 펀딩 목표 900%, 2차 펀딩 목표 700%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된 바 있다. 전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철저히 보호자의 입장에서 쓰였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특히 각광을 받았다. 이번 단행본에서는 기존 도서의 장점은 살리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강하고 본문에서 다루지 못한 보호자들의 궁금증을 FAQ로 별도 수록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책은 보호자가 반려견의 건강 상태를 빨리 파악해, 반려견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게 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