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들만의 축제
미리보기

그들만의 축제

저자
수잔 엘리자베스 필립스 저
출판사
현대문화센타
출판일
2013-01-04
등록일
2013-10-2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잔잔하게 퍼지는 사랑의 향기 은은하게 다가오는 추억의 그림자
서른 세 살의 자유주의자 피비는 아버지 버트의 장례식 때문에 15년만에 떠났던 집을 다시 찾는다. 하지만 살아서도 그녀를 지배하려 했던 아버지는 죽어서도 피비를 가만두지 않는다.
버트는 앞으로 3개월쯤 남아 있는 미국 풋볼 리그에서 우승을 하면 피비가 스타즈 팀의 진짜 소유주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그녀의 고종사촌인 리드가 팀을 인수하라는 유언을 남긴다. 그저 작은 갤러리 하나를 여는 게 꿈인 피비는 그 기간에 지불되는 돈 때문에 유혹에 젖어들지만, 절대 아버지의 지배하에 있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맨해튼으로 돌아간다.
한편 수석코치 댄 케일보우는 시즌이 시작되어 가지만 아직 중요한 선수의 계약이 완성되지 않고 서류에 사인을 해야 할 구단주가 사라지자 화를 낸다. 그리고 피비를 찾아 맨해튼으로 가 그녀를 끌고 시카고로 돌아온다. 개막전을 무사히 치르고 댄과 피비는 서로에게 이끌리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과거와 미래를 털어놓으면서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
레이 하디스티는 자신의 아들인 레이 주니어가 마약을 하고 술 때문에 스타즈 팀에서 쫓겨나 교통사고로 죽음을 당하자 이 모든 것이 댄 코치의 탓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자신의 아들이 없는 스타즈는 미국 풋볼 리그에서 우승할 수 없을 거라며 댄을 스토킹하기 시작한다. 드디어 미국 풋볼 챔피언십 경기가 시작되고 경기는 순조롭게 스타즈 팀의 우승으로 향해 치다르자, 그로 인해 혼란과 공포에 빠져 있는 레이가 경비원을 사칭하고 피비를 납치한다. 그리고 댄에게 만일 경기에서 이기면 그녀를 죽일 거라고 협박하는데…….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