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숲과 별이 만날 때
- 저자
- 글렌디 밴더라 저/한원희 역
- 출판사
- 걷는나무
- 출판일
- 2020-09-24
- 등록일
- 2021-01-18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44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해리 포터』 조앤 롤링을 제친 무서운 신인의 등장!각자 다른 상처를 품은 이들이 모여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는 마법 같은 이야기 『숲과 별이 만날 때(Where the forest meets the stars)』는, 판타지와 스릴러로 시작하지만, 저마다 아픔을 품은 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출간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책은 데뷔작이라는 소개가 무색할 정도로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이어 굿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2019 베스트 소설상’을 수상했다. 작가 글렌디 벤더라 또한 아마존 작가 랭킹 소설 분야에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조앤 롤링을 제치고 1위에 오르며 ‘괴물 신인작가’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려하게 등장했다.소설은 자신을 외계인이라 말하는 아이가 숨겨온 소름 끼치는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미스터리 요소가 가득한 판타지로 시작되는 듯 보이지만, 사실 이 책은 사회의 편견과 우울증, 가족의 의미 등 이 시대가 직면해야 할 다양한 문제에 대해 담아내며 지극히 현실적인 문제를 건드린다. 또한 불완전한 몸을 가진 여자와 마음이 병든 남자의 애틋한 사랑까지 아름답게 그려내, 아마존의 한 독자로부터 ‘감동과 스릴을 동시에 잡은 이 시대 최고의 소설’이라는 평을 받았다.“우리는 때로 삶에 빛을 비춰줄 별을 바라봐야 한다”라는 『뉴욕 저널 오브 북스』의 추천사처럼, 이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상처 입은 이들의 유대와 그들을 관계에서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기에, 독자들은 인생에서 진정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돌아보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뷔작으로 소설 분야 ‘아마존 작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인작가가 『해리 포터』의 조앤 롤링을 제친 일은 이례적인 사건이기에 많은 사람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고, 그녀는 큰 관심을 받으며 ‘괴물 신인작가’라는 별명을 얻었다. 화제의 데뷔작 『숲과 별이 만날 때』 역시 단숨에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굿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2019 베스트 소설상’을 수상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글을 쓰기 전 멸종 위기 조류 전문가로 활동했던 독특한 이력 덕분인지, 글렌디 벤더라의 이야기에는 ‘둥지’가 갖는 상징성이 강하게 녹아있다. 몸에 상처가 있는 여자와 마음이 병든 남자의 애틋한 사랑, 멍투성이로 숲에서 발견되어 자신을 외계인이라 말하는 아이까지, 저마다의 이유로 상처 입고 모난 사람들이 연대하여 둥지를 만들고, 그 안에서 서로의 아픔을 보듬는다.
저자는 말한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더라고, 나를 이해해 주는 단 한 사람만 있다면 세상은 살아갈 만하다.” 그래서 그녀는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는 아름다운 세 사람의 이야기를 통해, 왜 우리가 서로의 상처를 들여다봐야 하는지, 또 점점 더 단절되어가는 현대사회에 그 과정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생각해볼 기회를 건넨다.
목차
1부- 요정이 버리고 간 아이2부- 가족이라는 이름의 상처3부- 불완전한 여자와 마음이 병든 남자4부- 숲과 별이 만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