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뉴욕 교외에서 의사로 일하고 있는 주인공은 피곤한 하루 업무를 마치고 잠자리에 든다. 그러나 다급하게 문을 두드린 젊은 여자에 잠에서 깨고, 폭발 사고를 당했다는 환자의 집으로 이끌려 간다. 그녀의 아버지이자 연금술사인 늙은 남자를 치료하게 된 주인공은, 두 사람 사이에 심각한 갈등이 존재함을 알게 된다. 바로 연금술사는 자신이 금을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하는 반면, 그와 딸은 비참한 가난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피츠 제임스 오브라이언 (Fitz-James O'Brien, 1828 - 1862) 은 미국의 언론인이자 작가이다. 기괴한 분위기에 심령술 등의 요소를 혼합한 그의 작품들은 근대 SF 쟝르의 효시로 간주된다. 주로 대중적인 문학 잡지를 통해서 작품을 발표했고, '다이아몬드 렌즈 The Diamond Lens' 가 가장 유명하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