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유대인 및 무슬림에 등에 대한 대대적인 박해가 있었던 스페인의 한 감옥. 배교를 거부한 유대 랍비가 갇혀 있다. 지난 1년 동안 고문을 받으며, 배교를 강요 받아온 그에게 재판소장이 찾아온다. 그리고 다음날 사형 집행이 이뤄지고, 고문이 끝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다. 그리고 하룻밤이라도 편하게 지내라면서, 족쇄와 형구를 풀어준다. 그리고 랍비는 자신의 감방 문이 열려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오귀스트 빌리에르 드 리슬리 아담 (Auguste de Villiers de L'Isle-Adam, 1838 - 1889) 는 프랑스의 작가이다. 'Contes cruels (1883)' 등의 대표작이 있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