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텅 빈 저택 안에 숨어 있다가, 현금과 귀중품 등을 훔친 후, 마주친 관리인을 살해하고 달아난 범인. 문제는, 그 저택에 많은 현금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그 시간 멀리에서 휴양을 취하고 있던 저택 주인, 그리고 별도로 런던에서 머물고 있던 주인의 조카 뿐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경찰의 수사 결과, 그 조카는 범행 시간 당시 행방이 묘연했다가, 다음 날 아침 경찰서로 와서 횡설수설을 한 후 사라졌다. 그가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고, 결국 체포되어 기소 직전의 상황까지 간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토마스 워터스 (본명: William Russell, 1806 - 1876) 은 영국의 작가이다. 주로 소설을 집필한 그는 '경찰 회고록' 이라는 쟝르의 탐정소설을 최초로 도입한 작가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해양 모험 소설과 법률 소설 등을 발표했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