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아무래도 하노이


아무래도 하노이

<줄리엣 엘픽> 저/<박유진> 역 | 클

출간일
2019-01-08
파일형태
PDF
용량
38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아무래도 좋은 하노이의 멋과 맛에 빠지다!
다채로운 매력과 재미 속으로 세심하게 이끌어주는
현지인 친구 같은 하노이 가이드북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도시의 역동적인 삶과 보헤미안의 느긋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곳이다. 향신료가 가득한 쌀국수 냄비가 불 위에서 끓고 있는 거리는 분주함이 느껴질 만큼 생기가 넘치고, 골목 곳곳에는 베트남 전통 문화에 젊은이들의 감각이 더해져 색다른 멋을 자아내는 상점들이 가득하다. 동남아 대도시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 속에 숨겨진 세련되고 아기자기한 거리와 가게 들을 헤매고, 호숫가에서 느긋하게 베트남 커피와 길거리 맥주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하노이는 오래 머물고 싶은 도시가 된다.

기존의 여행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기초적인 정보를 모두 담아 무겁고 복잡했다. 이 책은 그런 군더더기를 쫙 빼고 잘 알려지지 않은 알찬 정보만을 담아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든 펼쳐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하노이를 지역별로 나누어 꼭 들러야 할 관광 명소와 상점, 식당, 카페 등을 소개하여 원하는 장소를 골라 발길 닿는 대로 여행하기에도 제격이다. 책 속 ‘하노이 세부 지도’가 골목 사이사이까지 친절하게 걸음을 안내해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하노이에 머물면서 잠시 들를 수 있는 할롱 베이, 밧짱, 사빠 등 근교도 소개했다. 이 책과 함께라면, 지친 일상을 벗어나 즉흥적으로 떠나온 여행이라도 아침에 눈을 떴을 때 그날의 기분에 따라, 남다른 취향에 따라 손쉽게 코스를 짜서 길을 나설 수 있다.

베트남에서 오랫동안 머물던 저자가 현지인의 시선으로 선별한 장소들을 담은 《아무래도 하노이》는 남들과 똑같은 관광지 투어로는 알 수 없었던 하노이의 매력을 보여준다. 마치 현지인 친구와 여행하는 듯한 느낌이 들기에 하노이를 처음 여행하는 사람은 물론 하노이를 이미 경험했던 사람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이 책을 펼쳐 들고 나만의 여행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아무래도 좋은 하노이의 멋과 맛에 빠져들어보자.

저자소개

1990년대 중반 처음 하노이를 방문해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건축 양식과 더불어 도심 속 아름다운 호수를 제대로 즐길 줄 아는 하노이의 모습에 푹 빠졌다. 2005년 하노이를 다시 찾은 이후 동반자 브렌던Brendan, 아들 렘Rem과 함께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머물렀다. 그동안 하노이에 관한 여행·라이프스타일 기사를 기고하고 국제연합 커뮤니케이션팀과 함께 일했다. 일상에서 그리고 일을 하면서 동시에 하노이를 관찰한 결과 베트남 문화와 국민을 더 잘 이해하고 존중하게 되었다. 현재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 살면서 여행·라이프스타일 기사를 기고하고 기업, 정부, NGO 커뮤니케이션에 종사하고 있다. 지금도 가능한 한 자주 하노이를 방문한다.

목차

목차
들어가며
완벽한 하노이의 나날
하노이 지도
하노이 지역
구시가지
호안끼엠 남부
하이바쯩
냐터
똥주이떤
대바딘 및 근교
바딘?쭉박
떠이호?꽝안
떠이호?응이땀
하노이 근교
베트남 민속박물관
할롱 베이
밧짱
사빠
현지인과 전문가 인터뷰
여행 팁
하노이 세부 지도
색인
감사의 말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